브랜드매니지먼트
전공기초 |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회계학연구, 연구조사방법론, 사례연구방법론 중 택3 |
---|---|
공통필수 | 마케팅관리론, 운영관리론, 조직행동론, 경영정보시스템, 재무관리론, 재무제표분석, 소비자행동론, AI비즈니스개론, 경영전략론,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글로벌협상론, 브랜드관리 중 택3 |
전공선택 | 브랜드 개발 전략, 브랜드 패키징 전략,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타이포로지,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디자인전략, 브랜드 마케팅리서치, 브랜드 진단론, 지적재산권, 브랜드관리전략세미나 |
신입생 | 브랜드매니저 및 최고브랜드관리자가 되고자 하는 모든 이들 / 브랜드 관리에 관심 있고 브랜드 경영의 중요성을 인지한 기업 관리자들(CMO & CDO) |
|
---|---|---|
1~2기 | 전공기초 |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회계학연구, 연구조사방법론, 사례연구방법론 중 택3 |
전공선택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개발 전략, 브랜드 리서치, 브랜드 패키징 전략,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타이포로지 | |
핵심역량 | 이론적 학습, 실무적 훈련의 진입 | |
3~4기 | 공통필수 | 마케팅관리론, 운영관리론, 조직행동론, 경영정보시스템, 재무관리론, 재무제표분석, 소비자행동론, AI비즈니스개론, 경영전략론,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글로벌협상론, 브랜드관리 중 택3 |
전공선택 | 브랜드 디자인전략, 브랜드 진단론, 고급 브랜드리서치, 브랜드매니지먼트전략 세미나, 지적 재산권 | |
핵심역량 | 이론적 학습의 완성, 실무적 훈련의 완성, Practical Training | |
졸업 후 | 브랜드매니저 및 브랜드관리 컨설턴트 / CB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