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2024-2 석사학위논문 심사위원 및 일정 안내
- 작성자 경영대학원(국문)
- 조회수 449
석사학위논문 심사 일정 및 심사위원 교수 배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논문심사기간 : 2024.12.02.(월) ~ 2024.12.13.(금)
2. 논문심사방법
가. 심사용 논문을 제출한 자는 지도교수와 상의하여 논문심사 일시 및 장소를 확정한다.
나. 확정된 논문심사일에 지도교수를 포함한 심사위원 3인이 참석한 가운데 논문심사를 진행한다.
다. 논문심사를 마친 후, 제출서류를 2024.12.13.(금)까지 기한 내에 행정실로 제출한다. (재학생 본인이 직접 원본 제출)
※ 논문심사 진행을 위해 오비스홀 강의실을 대여하고자 할 경우, 경영대학 행정실(오비스홀 421호) 방문하여 담당자에게 확인 받은 후 신청 (전화 신청 불가, 직접 방문 접수만 받음)
3. 첨부파일
가. 2024학년도 1학기 석사학위논문 심사위원 교수 배정현황
나. 참고용 논문양식
다. 논문 심사 결과 보고서
라. 2024-2 논문심사 세부 일정
마. 학위논문 표절 검사 제출 양식
바. 연구윤리준수서약서
사. 학위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
4. 논문 심사결과 서류 제출기간 : 2024.12.02.(월) ~ 2024.12.13.(금)
<제출 서류>
가. 심사결과보고서 [붙임 3]
나. 학위논문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 및 유사성 검사 결과(turnitin(턴잇인) 내 유사성지표(%)가 나온 독창성 보고서 & 디지털 수령증) [참조: 붙임6,8]
다. 연구윤리 준수서약서 [붙임7]
5. 논문심사방법
가. 심사용 학위논문제출자는 지도교수와 직접 연락 및 상의하여 논문심사 일시 및 장소를 확정
나. 확정된 논문심사일에 심사교수 3인(지도교수 포함)이 논문심사를 진행
다. 논문심사 후 「논문심사결과보고서」, 「학위논문 표절 검사 확인서 및 유사성 검사결과」, 「연구윤리준수확인서」를 경영대학원 행정실로 제출
라. 논문제목이 변경되거나(학위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 지도교수가 변경된(학위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 경우, 논문 심사결과 보고서 제출 시 ‘학위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 또는 ‘학위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를 같이 제출([붙임4], [붙임5] 참조)
6. 제출처 및 문의처 : 경영대학원 행정실 (오비스홀 410호 ☎02-961-0126~8)
7. 도서관 완성본 접수 및 석사학위논문 제출 확인서 접수기간은 추후 추가 안내예정
(완성본을 도서관에 제출한 후 도서관에서 발급하는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를 행정실로 제출, 완성된 논문은 행정실로 제출할 필요 없음)
※ ‘논문 심사결과 보고서’ 및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 제출 기간을 반드시 엄수해주시길 바라며, 마감일이 지난 이후에는 학위수여 졸업사정 기한 마감으로 인해 접수가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