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header

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로그인
  • 발전기금
  • 인포21
  • Webmail
  • kor

커뮤니티

공지 사항

[학위논문] 2024학년도 2학기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등록일 2024-10-14 15:41:41.0
  • 작성자 경영대학원(국문)
  • 조회수 466

※ 논문 진행 자격 졸업학기인 학생에 한해서만 논문 진행 가능

※ 논문 학점이 6학점이므로논문 심사 진행하는 학생은 1과목(2학점)만 수강 가능

 

1. 접수기간 : 2024.11.06.() ~ 2024.11.15.()

  ※ 추후접수 절대불가반드시 원본제출

  ※ 지난 학기에 불합격한 경우에도 모든 서류를 다시 제출논문심사비를 이체하여야 함

 

2. 제출서류 및 논문심사비

  가학위논문 제출 승인서 1(첨부파일 [붙임1] 참조)

  심사용 논문(가논문) 3(첨부파일 [붙임2] 참조석사학위논문의 규격과 양식에 따라 가제본 후 제출하드커버양장 제본 불필요)

  다논문심사비 이체확인증 1

      ※ 주의사항 반드시 논문을 제출하는 본인의 이름으로 이체하여야 함

      ※ 경영대학원 부서계좌 하나은행 278-910031-83105 예금주 경희대학교(경영대학원)

  라논문심사비 : 120,000

      ※ 논문심사비 환불은 논문심사기간 시작(12월 01())이전 까지만 가능

      ※ 반드시 원본제출이 원칙이며위 3가지 서류 모두를 기한 내에 제출해야만 접수완료

      ※ 작성된 서류 및 심사용 논문(가논문)의 제출은 방문제출과 우편제출 모두 가능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경희대학교 오비스홀 410호 경영대학원 행정실 우편번호 : 02447 ]

 

3. 논문심사위원 공지 : 2024.11.19.(이후

 

4. 논문심사 및 관련 서류 제출기간 : 2024.12.02.() ~ 2024.12.13.()


<제출 서류>

  가심사결과보고서 [붙임 1]

  나학위논문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 및 유사성 검사 결과(turnitin(턴잇인내 유사성지표(%)가 나온 독창성 보고서 디지털 수령증) [참조붙임6]

  다연구윤리 준수서약서 [붙임7]

 

5. 논문심사방법

   가심사용 학위논문제출자는 지도교수와 직접 연락 및 상의하여 논문심사 일시 및 장소를 확정

   나확정된 논문심사일에 심사교수 3(지도교수 포함)이 논문심사를 진행

   다논문심사 후 논문심사결과보고서학위논문 표절 검사 확인서 및 유사성 검사결과연구윤리준수확인서를 경영대학원 행정실로 제출

   라논문제목이 변경되거나(학위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지도교수가 변경된(학위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경우논문 심사결과 보고서 제출 시 학위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 또는 학위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를 같이 제출([붙임4], [붙임5] 참조)

 

6. 제출처 및 문의처 경영대학원 행정실 (오비스홀 410호 02-961-0126~8)

 

**첨부파일**

1. [붙임1] 학위논문 제출 승인서

2. [붙임2] 참고용 논문양식

3. [붙임3] 논문 심사결과 보고서

4. [붙임4] 학위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

5. [붙임5] 학위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

6. [붙임6] 학위논문 표절검사 제출 양식

7. [붙임7] 연구윤리 준수서약서

8. [붙임8] Turnitin(턴잇인사용자 매뉴얼

9. [붙임9] 2024-2 논문심사 세부일정

 

※ 제출기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라며 제출마감일이 지난 이후에는 접수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