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header

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로그인
  • KHU Home
  • 발전기금
  • 인포21
  • Webmail
  • kor

커뮤니티

공지 사항

[학위논문] 2025학년도 2학기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등록일 2025-10-10 16:12:47.0
  • 작성자 경영대학원(국문)

2025학년도 2학기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논문 진행 자격 : 졸업학기 재학생만 논문 진행 가능
 논문 학점은 6학점이므로논문 심사 대상자는 1과목(2학점)만 수강 가능

 제출기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고 제출마감일이 지난 이후에는 접수 불가합니다.

 


심사용

논문접수

 

· 접수기간 : 2025.11.05.() ~ 2025.11.14.()

· 제출서류 : [붙임1] 학위논문 제출 승인서(1)

                   심사용 논문(가논문 3)

                   논문심사비 이체확인증(1)

 

 

 

심사일정

확정

 

· 논문심사 일시 및 장소 확정(지도교수와 논의)

 

 

 

논문심사

 

· 심사기간 : 2025.12.01.() ~ 2025.12.12.()

· 심사교수 3(지도교수 포함)이 논문심사 진행

 

 

 

논문심사

결과서류

제출

 

· 제출기간 : 2025.12.01.() ~ 2025.12.12.()

· 제출서류 : [붙임3]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붙임6] 학위논문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 및 유사성 검사 결과

                  [붙임7] 연구윤리 준수서약서

 


 

1. 심사용 논문 접수

  접수기간 : 2025.11.05.() ~ 2025.11.14.()

     ※ 접수기간 엄수(기간외 접수 불가)

     ※ 이전 학기 논문심사 불합격자의 경우에도 일체의 서류를 다시 제출하고논문심사비를 납부해야함

   나제출서류 및 논문심사비 납부

   1) 학위논문 제출 승인서 1(첨부파일 [붙임1] 참조)

       ※ 심사용 논문을 제출하기 전 논문지도교수의 날인을 받아야 함.

   2) 심사용 논문(가논문) 3(첨부파일 [붙임2] 참조석사학위논문의 규격과 양식에 따라 가제본 후 제출하드커버양장 제본 불필요)

   3) 논문심사비 이체확인증 1

        ※ 주의사항 : 반드시 논문을 제출하는 본인의 이름으로 이체하여야 함

        ※ 납부계좌 : 하나은행 278-910031-83105 예금주 : 경희대학교(경영대학원)

   4) 논문심사비 : 120,000

        ※ 논문심사비 환불은 2025.11.30()) 까지만 가능(논문심사 시작 이후 환불 불가)

        ※ 환불신청경영대학원 홈페이지 학사서류접수시스템을 통해 신청

   다제출방법

         1) 반드시 원본제출이 원칙이며 3가지 서류 모두를 기한 내에 제출해야만 접수완료

         2) 작성된 서류 및 심사용 논문(가논문)의 제출은 방문 및 우편 제출 모두 가능

[주소:(02447)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경희대학교 오비스홀 414호 경영대학원 행정실]

 

2. 논문심사위원 공지 : 2025.11.21.(예정

 

3. 논문심사방법

심사용 학위논문제출자는 지도교수와 직접 연락 및 상의하여 논문심사 일시 및 장소를 확정

확정된 논문심사일에 심사교수 3(지도교수 포함)이 논문심사를 진행

논문심사 후 논문심사결과보고서학위논문 표절 검사 확인서 및 유사성 검사결과연구윤리준수확인서를 경영대학원 행정실로 제출

논문제목이 변경되거나(학위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지도교수가 변경된(학위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경우논문 심사결과 보고서 제출 시 ‘학위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 또는 ‘학위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를 같이 제출([붙임4], [붙임5] 참조)

 

4. 논문심사 결과 서류 제출

     가제출기간 : 2025.12.01.()~ 2025.12.12.()

     나제출서류

  1) 심사결과보고서 [붙임 3]

 2) 학위논문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 및 유사성 검사 결과(turnitin(턴잇인내 유사성지표(%)가 나온 독창성 보고서 & 디지털 수령증) [참조붙임6, 붙임8]

   3) 연구윤리 준수서약서 [붙임7]

      다제출처 및 문의처 : 경영대학원 행정실 (오비스홀 414 02-961-0126~8)

 

**첨부파일**

1. [붙임1] 학위논문 제출 승인서

2. [붙임2] 참고용 논문양식

3. [붙임3] 논문 심사결과 보고서

4. [붙임4] 학위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

5. [붙임5] 학위논문 지도교수 변경 신청서

6. [붙임6] 학위논문 표절검사 제출 양식

7. [붙임7] 연구윤리 준수서약서

8. [붙임8] Turnitin(턴잇인사용자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