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학생을 위한 글로벌 교육 기회 제공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이 2025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은 1966년 설립 이후,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 맞는 혁신적 리더를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59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경희 MBA는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인재를 배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모집에서 전략경영, AI 비즈니스, 아시아경영, 메타버스 비즈니스 등 다양한 전공을 제공한다. 특히 AI 비즈니스 전공은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능력을 배양하고, 메타버스 비즈니스 전공은 인공지능 및 디지털 기술을 경영학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교육한다. 이러한 최신 교육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경영 역량을 갖추게 된다.

경희대학교 MBA 프로그램은 이론과 실무의 균형을 맞춘 교육을 제공하며, 문화예술경영학과, 의료경영학과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Keystone MBA와 Asia MBA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및 중국어 트랙이 운영되며, 해외 학생들도 경희대학교에서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글로벌 교육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의 입학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로, 해외 학생도 지원할 수 있으며, 영어 또는 중국어 트랙 지원자는 공인어학시험 성적 제출이 필요하다. 입학 원서 접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서류 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경영대학원 강재식 부원장은 “경희 MBA는 글로벌 무대에서의 성공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더 넓은 기회와 더 높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한다.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이 경희에서 경영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강조했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은 ESG 경영과 윤리적 리더십을 강조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이끌어갈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은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로 성장하고자 하는 해외 학생들에게도 큰 기회가 될 것이다.

비지니스코리아 허성수 기자 (pr@businesskorea.co.kr)

출처 : Businesskorea(https://www.business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