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영 MBA

  • 유통경영 MBA
  • Executive MBA
  • 석사과정

실전형 유통전략의 완성을 넘어,
유통환경 변화의 중심에 당신이 있습니다.
유통경영 MBA는 '급변하는 글로벌 유통환경을 선도하는 핵심 경영학석사 육성'을 교육목표로 삼고 우수 유통기업, 유통협회, 학회 등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실전형 유통전략 경영기법을 학습하며, 유통환경에 최적화된 과학적 유통정보 관리시스템을 연구합니다. 또한 학사일정에 국내외 선진 유통기업 연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어 학생들에게 실무와 이론이 조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임교수 신광수
MBA 특징 및 비젼
Global 유통을 선도하는 유통경영학석사
유통환경 맞춤
과학적 유통정보관리
시스템 연구
유통경영관리
핵심 INFRA
Case Study
재직산업별
맞춤형
연구(논문) 전략
국내외 선진
우수 유통기업
연수 / Workshop
우수 유통기업,
유통협회, 학회와
강한 Network 구축
직장편의성
토요일
집중학습 운영
유통경영 저자
판매마케팅
최우수교수 지도
실전(實戰)적
유통전략
경영기법 학습
주요교과목
주요교과목
전공기초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회계학연구, 경영통계학, 연구조사방법론 중 택3
공통필수 경영정보시스템, 마케팅관리, 생산운영관리, 재무관리, 조직행동론 중 택3
전공선택 유통경영론, 소매경영론, 상품개발론, 프랜차이즈경영론, 영업전략론, 지식경영, 유통상권분석론, SCM, 리더십, 물류관리론, 국제유통론, 경영의사결정론, 커뮤니케이션론 중 선택
교육과정표
교육과정표
구분 이수 과목수 전공기초 공통필수 전공선택
1기 4과목 경영학연구 마케팅관리 유통경영론, 소매경영론
2기 4과목 - 조직행동론, 생산운영관리 상품개발론, 프랜차이즈경영론
3기 4과목 회계학연구, 경제학연구 - 영업전략론, 지식경영, 유통상권분석론 중 택 2
4기 4과목 연구조사방법론 - SCM, 리더십, 물류관리론
5기 3과목 - - 국제유통론, 경영의사결정론, 커뮤니케이션론
※ 기수별 교육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원서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