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E-MBA

  • 경영 E-MBA
  • Executive MBA
  • 석사과정

경영 E-MBA (Executive MBA) E-MBA브로셔 다운로드 1 E-MBA브로셔 다운로드 2
경영 E-MBA 프로그램은 5학기 동안 36학점 이상을 이수하는 토요일 집중 과정으로서 기업 경영자와 미래에 경영자를 끔꾸는 고급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경영학석사 학위과정입니다.
주임교수 정창근
경영 E-MBA 특징 및 비젼
경영 E-MBA 특징 및 비젼
Target
중소, 중견기업 인재 와 산업체 근무경력 3 이상의 직장경력을 지니고 창조적 마인드로 미래를 이끌어갈 기업내 고급 인재 및 임원
SPECIALITY
경영 E-MBA Program은 주말석사과정은 모듈식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학에서 졸업까지 선후배 기수가 함께 교차로 수강할 수 있는 독특한 프로그램 이며 주말 집중수업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직장에 지장을 주지 않고 학업을 병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영 E-MBA Program은 인문학적 소양을 갖춘 경영자 양성에도 중점을 두고 있으므로 다양한 인문학특강 수강 및 원우간의 인적네트워크 확대는 깊이 있는 지식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Top Class Faculty
국내 최고수준의 경희대학교 교수진은 해외명문대학에서의 경험과 산업별 연구분석을 통한 경영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하는 교육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50년 역사의 경희 MBA를 통해 여러분의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Intensive & Interactive Learning
한 학기 4과목을 이수하고 한 과목을 8주안에 완성하는 모듈식 수업방식을 통해 집중화된 교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장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토론과 팀프로젝트 등을 통한 발표와 토론으로 교육의 효과를 높일 것입니다 또한 주임교수와 책임교수 가 밀접한 학습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주요교과목
주요교과목
전공기초 경영학연구, 회계학연구, 경제학연구, 연구조사방법론, 경영통계학
공통필수 /
전공필수
마케팅관리론, 조직행동론, 경영정보시스템, 재무관리, 경영전략론
전공선택 글로벌협상전략, 서비스경영전략, M&A 성공전략, 벤처경영전략, 창업전략, 창조경영, 투자론, 기업재무론

조직개발과 변화관리, 조직심리학, 조직혁신, 기업가정신, 리더십연구, 전략적인적자원관리, 보상관리, 노사관계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마케팅, 브랜드마케팅,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소비자행동론, 유통물류관리, SCM

빅테이터경영, CRM 개론, 플렛폼비지니스모델론,  기술경영,  프로세스혁신론,  의사결정론,  기업혁신사례연구

인문학경영, 문화예술경영, 네트워크사회 트렌드분석, 감성경영, 비즈니스코칭, 경영의 신조류 
교육과정 로드맵
교육과정 로드맵
1~2기 전공기초 경영학연구, 회계학연구, 경제학연구, 연구조사방법론, 경영통계학 중 택3
공통필수 경영정보시스템, 마케팅관리론, 생산운영관리, 재무관리, 조직행동론 중 택3
핵심역량 경영학의 기능적 측면의 핵심 기초분야의 능력배양
3~4기 전공선택 글로벌협상전략, 서비스경영전략, M&A 성공전략, 벤처경영전략, 창업전략, 창조경영, 투자론, 기업재무론

조직개발과 변화관리, 조직심리학, 조직혁신, 기업가정신, 리더십연구, 전략적인적자원관리, 보상관리, 노사관계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마케팅, 브랜드마케팅,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소비자행동론, 유통물류관리,  SCM

빅테이터경영, CRM 개론, 플렛폼비지니스모델론,  기술경영,  프로세스혁신론,  의사결정론,  기업혁신사례연구
핵심역량 전문영역별 핵심역량 개발
논문학기 논문학기
(비논문자 대체과목가능)
인문학경영, 문화예술경영, 네트워크사회 트렌드분석, 감성경영, 비즈니스코칭, 경영의 신조류
  • 원서접수하기